경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경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 오늘접속 : 4,172
  • 전체접속 : 11,861,000

메인메뉴

본문컨텐츠

나도 한마디Home>참여마당>나도 한마디

업추비는 과장만 먹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ㄱㅈ 댓글 3건 조회 2,359회 작성일 26-06-23 20:09

본문

업추비는 과장만 먹나
우리과는 과장만 가는 업무 협의 만찬 간담회가 대부분인데 다른과는 일부를 담당별  배분도 한다던데 

개선 좀 합시다

댓글목록

재생관님의 댓글

재생관 작성일

고발하세효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작성일

과장만하는것도, 계별로 배분하는것도 잘못된거아닌가요~, 목적에 맞게 사용해야지 과장이든 말석이든

8888님의 댓글

8888 작성일

목적에 맞게 사용해야지요
과연...........

목적에 맞게 감사나 검사는 제대로 하고 있는지 의문이네요
이것도 아마 언젠가는 털리겠지만
그때가서 과장, 주무계장, 서무 고생하지 말고 단디 하세요

특히,.. 담당자는 목적에 안 맞아도 "노"하기 어렵겠지만..회계 실무 등 업무 연찬 좀 하세요

하단카피라이터

경상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 주소 (51154)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앙대로 300 (사림동 1) / 대표전화 055.211.2580~3 / 팩스 055.211.2589 / 메일 ako258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