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경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 오늘접속 : 142
  • 전체접속 : 9,551,504

메인메뉴

본문컨텐츠

인사말Home>노조소개>인사말

경상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경상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은 「공무원의노동조합설립및운영등에관한법률」에 의거 설립한 노동조합으로 전 조합원과 함께 공직사회를 개혁하고 공무원노동자로서 해야 할 일을 충실히 함은 물론 노동조합의 근본이념인 민주성과 투명성을 위해 힘차게 닻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리도청 노동조합 홈페이지는 조합원은 물론 도민들의 목소리를 있는 그대로 제공함으로써 조직내 왜곡되고 편향적인 사고를 깨우침은 물론 잘못된 도정에 대하여 과감히 비판을 가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노조로서의 그 역할과 책임도 다할 것입니다.

아울러, 공직사회의 혁신을 통한 지역사회의 발전과 도민에 대한 참 봉사자로서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정부의 잘못된 정책을 개선하기 위해 적극 노력함과 동시에 공무원노동자로서 완전한 노동기본권을 찾기 위해 많은 땀을 흘릴 것입니다.

새로운 공직사회 개혁을 위하여 네티즌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과 건전한 비판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단카피라이터

경상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 주소 (51154)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앙대로 300 (사림동 1) / 대표전화 055.211.2580~3 / 팩스 055.211.2589 / 메일 ako258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