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경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 오늘접속 : 4,470
  • 전체접속 : 11,861,298

메인메뉴

본문컨텐츠

나도 한마디Home>참여마당>나도 한마디

제발 일 좀 해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지사 댓글 9건 조회 4,802회 작성일 26-06-22 10:25

본문

지사님 수십번 수백번 이야기 하시는데
직원들은 일을 안합니다.

지 일이 뭔지도 모르는 7급
전화만 하는 6급
우리 일 아니다담당 5급

성과 중심 인사. 민선9기에는 도청이 일하는 조직이라는 걸 보여주십시오.
이번 인사에는 5급. 6급까지 지사님이 챙겨봐주십시오.

댓글목록

승진님의 댓글

승진 작성일

이상한 직원을 승진시키면 이상한 계장이 됩니다

무능력한 계장을 승진시키면 무능력한 과장이 됩니다

우리 이제 승진연한대로 승진시키지 맙시다


소수직렬은 연한대로 승진시키면 그사람 퇴직할때 까지 괴롭습니다

직원님의 댓글

직원 작성일

아직까지 우리 조직을 모르는 듯
못한다고 하면 일 안줌

일하는 직원한테 더해줌

일은 하기 싫어하면서 근평은 챙김
근평 할때마다 불만임
그러면서 주위사람이 자기 괴롭힌다고 생각함

이런사람한테 일하라고 하면 갑질신고함
본인 일 시켰다고

저런놈님의 댓글의 댓글

저런놈 작성일

아랫사람이 근평 잘 받는거 절대 용납안함

빌런님의 댓글

빌런 작성일

일안해도 근평 순위 높게 주는 국장들이 문제 아니냐...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직원을 국장은 그냥 승진일자 빠르거나, 국장을 돋보이게 해주는 예산만 수십억 처바르고 알맹이 없는 행사 담당자 위주로 승진 시켜주니까.. 결국 일은 잘 못하고, 아부만 잘하는 사람들만 승진시키고 있으니.. 도청이 시끄러울수 밖에 없지..

빌런2님의 댓글

빌런2 작성일

정말 알맹이 없이 척만 잘하고 도청내 정치질만 잘하면 승진하고 능력있는 직원되는 웃기 구조임.
소위 이야기하는 승진하는 자리... 정말로 열심히 그 자리에서 일하는 사람은 몇 안됨....
보통 그 밑 후배나 과내 다른 담당에서 서포트 다하고 있음... 그럼에도 고생한다고 승진하는 자리에 있는 사람이 항상 1번 받음...
웃긴 구조임... 각 자리에서 어떤 일을 담당하고 있고 어떤 성과가 있었는지 하나도 중요하지 않음...

얍쌉한놈님의 댓글

얍쌉한놈 작성일

서무 한번 안 하고, 힘든일 한번 안 하고 나인투식스 철저하게 지키며 꿀자리만 잘 찾아가던 놈 이제 승진할 거라고 좋은 자리 알아보는거 보니 기가맥힌다

무능님의 댓글

무능 작성일

우리과차석은 일이 하나도 없어 그래도 1번이자나 왜그럴까?

하지만순서대로님의 댓글의 댓글

하지만순서대로 작성일

우리 과 고참도 일도 없고 업무 난도도 시보공무원 수준이야

ㅎ님의 댓글

작성일

힘든 일 한번 안하고 쳐놀고 있는 우리 과 7급 중고참이나 좀 어떻게 해봐라

하단카피라이터

경상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 주소 (51154)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앙대로 300 (사림동 1) / 대표전화 055.211.2580~3 / 팩스 055.211.2589 / 메일 ako258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