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추비는 과장만 먹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ㄱㅈ 댓글 3건 조회 2,375회 작성일 26-06-23 20:09

본문

업추비는 과장만 먹나
우리과는 과장만 가는 업무 협의 만찬 간담회가 대부분인데 다른과는 일부를 담당별  배분도 한다던데 

개선 좀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