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추비는 과장만 먹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ㄱㅈ 댓글 3건 조회 2,375회 작성일 26-06-23 20:09 본문 업추비는 과장만 먹나 우리과는 과장만 가는 업무 협의 만찬 간담회가 대부분인데 다른과는 일부를 담당별 배분도 한다던데 개선 좀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