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평에 대한 단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 댓글 2건 조회 2,351회 작성일 26-06-23 13:30

본문

글 처음 올리는데 보니깐 다른 곳은 여기랑 너무 달라서 놀랍고 그래도 상식이 있는거 같아서 부럽다.

근평불만이라하면 업무 보고 주는게 아니라

짬순으로 줘서 불만(어자피 누구나 다 짬먹으니깐 그래도 덜 억울)

주무과, 주무계만 챙겨줘서 불만(주무과, 주무계가 1번이니깐 뭐)

근데 여기는 업무도 아니고 주무과 주무계도 안 챙기고 짬도 안 챙기는데 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