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사님 진짜 잘판단 해주십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사님 잘 판단해 주세요 댓글 0건 조회 2,054회 작성일 26-06-22 16:28

본문

사건 가해자가  근무하는 이상
피해자는 너무 힘들 겁니다. 마주 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 피해자가 온전히 직장 다닐 수 있을 까요
피해자가 살려면 가해자가 나가야 합니다
정말 신중히 생각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