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일 좀 해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지사 댓글 9건 조회 4,805회 작성일 26-06-22 10:25본문
지사님 수십번 수백번 이야기 하시는데
직원들은 일을 안합니다.
지 일이 뭔지도 모르는 7급
전화만 하는 6급
우리 일 아니다담당 5급
성과 중심 인사. 민선9기에는 도청이 일하는 조직이라는 걸 보여주십시오.
이번 인사에는 5급. 6급까지 지사님이 챙겨봐주십시오.
직원들은 일을 안합니다.
지 일이 뭔지도 모르는 7급
전화만 하는 6급
우리 일 아니다담당 5급
성과 중심 인사. 민선9기에는 도청이 일하는 조직이라는 걸 보여주십시오.
이번 인사에는 5급. 6급까지 지사님이 챙겨봐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