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하무인 회장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충성파 댓글 17건 조회 8,039회 작성일 24-12-17 09:03

본문

서부청에 있는 ㅇㅇㅇ과의 △△직렬회장인 ○○○사무관이 전체 △△직 인사를
좌지우지하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전보인사 청탁을 위해 자기에게 줄대는 사람, 자기와 친한 사람은 인사과에 △△직렬 대표자 명의로 전보신청을 해주고 그들이 원하는 전보인사를 위해 갖은 핑계거리를 만들어 다른 사람들을 철저히 배제하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연말 퇴직하는 ㅇㅇㅇ과장을 무시하고 주무계장임을 내세워 자기가 원하는 사무관과 직원을 ㅇㅇㅇ과로 발령내기 위해 인사과에 추천했다고 한다.
더 가관인 것은 아직 신임과장이 발령도 나지 않았는데 과내 담당별 사무관과 직원인사를 자기 입맛에 맞게 미리 정해 두었다고 한다. 더욱 놀라운 것은 과내에서 본인이 옮길 자리도 미리 스스로 내정해 두었다고 한다.
이제 남은 것은 인사과에서 이 전횡을 멈추어 아무 말 없이 묵묵하게 일하는 다수의 직원들이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는 것이다.
이번 인사에 △△직렬 회장이 요청한 사항은 모두 원점에서 재검토해 주기 바란다.
내가 이곳에 글을 올리는 것은 여태까지 참다참다 폭발하는 다수의 목소리와 여론임을 알기 바란다.
이외에도 이야기 할 것은 많으나 이만하고, 이번 인사를 보고 평가한 후 납득이 안되면 추가로 공개토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