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담당제 시행 재검토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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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개판 댓글 4건 조회 4,361회 작성일 24-12-12 1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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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담당제 시행 시 파트장은 업무를 배정받아서 하고 파트내 직원들이 대신 하지 않도록 명시했던 거 같습니다.

근데 전혀 이루어지지 않고 있죠. 사업 추진이라던지 자료제출이라던지. 예산편성이라던지. 파트직원한테 미뤄두고 전혀 안해요. 왜 안하려고 하냐며 이

야기하면 삐져서 분위기 험악하게 만들고 공문기안 및 회의 때 일일이 꼬투리 잡아서 갈구고....생각만해도 짜증나네요 

파트직원들이 검토 및 지시 등을 감안하여 어려운 일을 파트장에게 배정안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말이죠.

전혀 안지켜지면 그냥 자율담당제를 하지 말던지 아님 확실하게 본보기로 안지키는 파트장 징계하던지 해야되지 않나요

온나라문서 문서대장에 기안 등과 업무분장을 비교하면 다나옵니다. 재검토 요청 합니다. 노조에서 파악하여 행정부랑 논의 부탁드립니다.